본문바로가기

PR CENTER

자이, 용산의 새로운 하늘이 되다!

제목
[한국금융]대구용산자이, 중소형 평형 신혼부부 특공 마감…최고 23 대 1
‘대구용산자이’ 전 중소형 전용면적이 신혼부부 특별공급(이하 특공) 청약 마감했다. 대구시 달서구 용산동 208-1번지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총 429가구를 공급한다. 단지 시행사는 브리티니자산관리이며, 시공사는 GS건설이다. 2일 한국감정원 청약홈에 따르면 이 단지는 이날 3개 중소형 전용면적 신혼부부 특공을 시행, 최고 경쟁률 22.96 대 1로 전 전용면적이 청약 마감했다. 가장 높은 경쟁률을 기록한 전용면적은 84A㎡로 23가구 모집에 528건이 청약 접수됐다.
[건설타임즈] 차별화된 상품성으로 삶의 질 높인다..'대구용산자이'특화설계 주목
사회 전반적으로 '삶의질'을 중요하게 여기는 분위기가 조성되면서 아파트의 선택 기준도 바뀌고 있다. 기존 입지만을 내세운 하드웨어 요소 뿐 아니라 상품성과 같은 소프트웨어 요소를 살피는 수요자들이 증가한 것이다.
[한국경제TV] 분양권 전매 6개월 막차 단지 `대구용산자이` 분양 주목
분양권 전매 6개월 막차 단지 ‘대구용산자이’ 분양 주목 국토교통부가 지난 11일 투기수요를 차단하고 실수요자 중심의 주택을 공급하기 위해 수도권 과밀억제권역 및 성장관리권역과 지방광역시 도시지역의 민간택지에서 건설공급되는 주택의 전매제한 기간을 기존 6개월에서 소유권 이전 등기 시까지로 강화한다고 밝혔다.
[뉴시스] 대구용산자이 사이버 견본주택 22일 오픈
GS건설은 대구 달서구 용산동 일원에 공급하는 대구용산자이 사이버 견본주택을 22일 공개하고 본격 분양에 들어간다. 이 단지의 건축규모는 지하 4층, 지상 최고 45층 4개동, 429가구다.
[뉴스1] GS건설, '대구용산자이' 사이버 견본주택 22일 개관
GS건설은 대구 달서구 용산동 208-34에 들어서는 '대구용산자이'의 사이버 견본주택(모델하우스)을 22일 개관한다고 21일 밝혔다.
[경북도민일보] ‘대구용산자이’ 청약 경쟁률 신기록 깨나
GS건설이 이달 중 분양예정인 달서구 용산동의 ‘대구용산자이’가 올해 대구지역에서 분양한 단지 중 최고 청약경쟁률을 보인 ‘청라힐스 자이’의 평균 141.39대 1의 분위기를 이어갈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.
[경상일보] 노후 아파트 많은 달서구에 새 아파트 ‘대구용산자이’ 들어선다
부동산 시장으로 실거주 중심의 수요가 몰리면서 새 아파트 선호현상이 높아지고 있다. 특히 3040세대가 주택 시장을 선도하면서 아파트는 낡은 주택과 대비되는 특화설계와 최신 커뮤니티 등이 들어서며 새롭게 지어지는 아파트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는 추세다.
[뉴시스] '똘똘한 한 채' 대구용산자이…청약경쟁률에 관심
GS건설이 이달 중 분양예정인 대구용산자이가 소비자들로부터 '똘똘한 한채’로 평가받으면서 벌써부터 청약경쟁률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.
[증권경제신문] GS건설, '45층 대구용산자이 주상복합' 5월 첫 선
GS건설이 내달 대구용산자이 주상복합아파트를 선보인다. 16일 GS건설(006360, 대표 허창수, 임병용)에 따르면 대구 달서구 용산동 일대 들어서는 지하 4층 지상 최고 45층 4개 동 전용면적 84~100㎡ 총 429가구로 구성돼 있다.
[시사오늘] GS건설, 대구용산자이 분양 예정…호반건설, 호반써밋 더 퍼스트 시흥 공급
대구 지하철 2호선 용산역·죽전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 입지를 갖춘 데다, 인근에 용산초, 장산초, 용산중, 성서중 등이 위치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는 게 GS건설의 설명이다.